9월의 책..연극1편

2013. 9. 29. 23:41 from about books



따뜻한 경쟁

저자
맹찬형 지음
출판사
서해문집 | 2012-02-10 출간
카테고리
정치/사회
책소개
공존하는 경쟁, 경쟁하는 공존의 나라 스위스에서 배운다‘스위스’...
가격비교



# 9월 독서회의 책


달달한 소설을 몇 달 한 후라 언뜻 보기에 딱딱해 보이는 이책이 안 내켜서

미루고 미루다 독서회 전날 비로서 읽기 시작했더랬는데

생각보다 잘 읽히고 재미있었다..


어떠한 책이라도 읽어낼 수 있게 되어 참 기뻤는데

아마도 그 이유는 어떠한 책이라도 같이 읽고 같이 나누면 재미있어지기 때문인 거 같다..


독서회 지난 지 며칠이나 되었다고 벌써 아득하니 

뭘 읽은건지 아스라할 뿐이지만..

뭐...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기억...

그것만으로도...

행복...






프리즌

장소
대학로 이수아트홀
출연
김형수, 이원석, 김태광, 이지나, 최은채
기간
2013.02.22(금) ~ 2013.12.31(화)
가격
-
가격비교예매



# 며칠 전 9월의 아주 청명하고 은성했던 가을 밤...

오랜만에 대학로에서...


연극에 대한 정보는 그다지 없었고

그냥 재미있을 거 같아서...


기대대로 연극은 매우 유쾌하고 재미있었다..


나의 데이트 상대는 조카...

같이 시간을 보내주어야 할 거 같은 느낌...


다행히도 즐거워해줘서 나도 즐거웠다..


누군가를 돌보아 준다는 건..

책임과 의무를 다한다는 것 만큼이나 건조한 느낌이지만..


뭐... 그 시간이 나에게도 즐거운 시간이었다면

그렇게 메마르기만 할 일은 아닐듯 여겨지는


좋았던 가을 밤...


Posted by labosque :